• 고객센터
ERP 구축전략
01.
전략목표
  • ToBe_ERP가 대상으로 삼은 전문기업이
  • 최고의 수익을 얻을 수 있도록
  • 우리의 축적된 IT기술을 사용하여
  • 최고의 전략경영정보 시스템을 서비스한다.
02.
구축전략
  • 검증된 ToBe_ERP Package 적용하여 구축 기간을 단축
  • 영업회의,생산회의, 물류회의, 품질회의를 ERP로 할 수 있도록 정보제공
  • 온라인바다 표준개발방법론을 적용하여 업무진행 절차 및 단계별 검토사항을 준수
  • 향후 확장성을 보장 하도록 설계 및 개발보완
  • 인사급여,회계,수출입관리는 당사 표준 프로세스 적용
  • 물류 영업관리 및 생산관리는 커스트마이징을 최소화한다.
03.
사후지원전략
  • 고객지원 센터를 통한 예방정비 중심의 유지보수
  • 충분한 교육을 통한 전 직원이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
  • 업무별 자료의 유기적 연계를 통한 data 신뢰성 확보
진행중입니다.
상단으로
ToBe_ERP 온라인바다(주)

개인정보취급방침개인정보취급방침은 임의로 변경될 수 있으니 사용자 보호 정책에 관심을 가지고 수시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온라인바다(주)’는 (이하 '회사'는) 이메일 문의한 개인들의 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항목]
회사는 이름, 연락처, 이메일, 회사명 등 이메일 문의를 한 고객이 기재하는 정보를 수집합니다. 이는 이메일 문의를 한 고객이 홈페이지에서 내용을 입력하는 방법을 통해서 수집합니다.
[수집목적]
회사는 상담접수 및 이메일 문의를 한 고객에게 연락하여 상담을 진행하고 기본적인 연락처와 본인 확인, 신제품 홍보 등의 목적으로만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보유 및 이용기간]
회사가 수집한 상담접수 및 이메일 문의 정보는 문의를 한 고객의 파기 요청이 있을 때까지 보유합니다. 문의를 한 고객이 삭제를 요청하면 1일의 처리기간을 거처 파기합니다. 파기절차는 DB에서 삭제하는 방식으로 처리합니다.

빠른 서비스지원

  • 고객지원센터
  • 상담신청
  • 방문신청
  • 체험신청
  • 서비스계약체결
  • SMS서비스

빠른 상담 서비스

  • 현재검색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