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센터
주요혁신포인트
수주에서
출하까지
· · ·
 

화살표



화살표
M
R
P
화살표



화살표



화살표



화살표



화살표



화살표


  · · ·
통합
시스템
능력 분석에 의한 생산계획 수립
  • 고객지원 센터를 통한 예방정비 중심의 유지보수
  • 충분한 교육을 통한 전 직원이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
  • 업무별 자료의 유기적 연계를 통한 data 신뢰성 확보
MRP에 의한 구매발주
  • MRP에 의한 구매발주/입고
  • 품목 제원 및 BOM 구성
  • 물류시점 중심의 입출고관리
자료의 추적이 가능한 시스템 구축
  • 물류와 정보의 일체화
  • ERP와 연계된 문서 추적관리
  • 장기, 악성재고 조기파악 및 사전예방
작업지시에 의한 공정관리
  • 작업지시에 의한 자재불출
  • 공정별 생산, 품질, 공수분석
  • 정확한 제공 및 제품수불 관리
진행중입니다.
상단으로
ToBe_ERP 온라인바다(주)

개인정보취급방침개인정보취급방침은 임의로 변경될 수 있으니 사용자 보호 정책에 관심을 가지고 수시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온라인바다(주)’는 (이하 '회사'는) 이메일 문의한 개인들의 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항목]
회사는 이름, 연락처, 이메일, 회사명 등 이메일 문의를 한 고객이 기재하는 정보를 수집합니다. 이는 이메일 문의를 한 고객이 홈페이지에서 내용을 입력하는 방법을 통해서 수집합니다.
[수집목적]
회사는 상담접수 및 이메일 문의를 한 고객에게 연락하여 상담을 진행하고 기본적인 연락처와 본인 확인, 신제품 홍보 등의 목적으로만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보유 및 이용기간]
회사가 수집한 상담접수 및 이메일 문의 정보는 문의를 한 고객의 파기 요청이 있을 때까지 보유합니다. 문의를 한 고객이 삭제를 요청하면 1일의 처리기간을 거처 파기합니다. 파기절차는 DB에서 삭제하는 방식으로 처리합니다.

빠른 서비스지원

  • 고객지원센터
  • 상담신청
  • 방문신청
  • 체험신청
  • 서비스계약체결
  • SMS서비스

빠른 상담 서비스

  • 현재검색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