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센터
기능적측면의 특징

중소기업대상 전문ERP

대기업

대기업은 Process, 업무규칙, 통합 및 통제를 중시하며
풍부한 인적 자원 보유
처리 업무의 폭은 좁고 깊이 있게 업무 처리

중소기업

중소기업은 사고파는 결과의 처리가 기본이다.
업무처리가 업무규칙 없이 Operation 된다.
사고 팔기 위한 전표처리가 주업무이다.

ToBe_ERP의 기능

사고파는 업무과정에 입력한 전표자료를 가지고 장부는 다양하고 정확하게 출력되어 있음
프로그램을 작은Data건수에 맞게 최적화 되어있다. (속도, 조회방식 등등)
비숙련 담당자가 대부분이므로 간편해야 하고 메뉴얼 없이 사용 및 재교육할 수 있다.
Key-In, Mouse Click 횟수 줄이기에 타 ERP보다 많은 비중을 둠 업무별 프로세스를 메뉴화면에서 제공

사용계층별 업무기능강화

조직을 구성하는 최고경영층, 중간관리층 및 실무 담당층의 상이한 계층에 적합한 기능을 충족하기 위하여 3가지 각각의 업무기능별 구축

01. 최고경영층

경영상태의 신속한 파악으로 경영목표를 위한 전략계획 수립
(목표달성도, 손익실적, 통계정보, 실무자/관리자의 업무상태check 등)

02. 중간관리층

담당부문의 실적파악으로 부문운용에 대한 계획, 실적 평가관리
(일/주/월/년 등 기간별로 실무자의 업무확인 및 통제, 대장기록확인, 장부확인, 현황파악, 실적집계 등)

03. 실무담당층

한번의 입력으로 각종 담당장부의 즉시 조회로 업무계획, 실행

04. 업무흐름

진행중입니다.
상단으로
ToBe_ERP 온라인바다(주)

개인정보취급방침개인정보취급방침은 임의로 변경될 수 있으니 사용자 보호 정책에 관심을 가지고 수시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온라인바다(주)’는 (이하 '회사'는) 이메일 문의한 개인들의 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항목]
회사는 이름, 연락처, 이메일, 회사명 등 이메일 문의를 한 고객이 기재하는 정보를 수집합니다. 이는 이메일 문의를 한 고객이 홈페이지에서 내용을 입력하는 방법을 통해서 수집합니다.
[수집목적]
회사는 상담접수 및 이메일 문의를 한 고객에게 연락하여 상담을 진행하고 기본적인 연락처와 본인 확인, 신제품 홍보 등의 목적으로만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보유 및 이용기간]
회사가 수집한 상담접수 및 이메일 문의 정보는 문의를 한 고객의 파기 요청이 있을 때까지 보유합니다. 문의를 한 고객이 삭제를 요청하면 1일의 처리기간을 거처 파기합니다. 파기절차는 DB에서 삭제하는 방식으로 처리합니다.

빠른 서비스지원

  • 고객지원센터
  • 상담신청
  • 방문신청
  • 체험신청
  • 서비스계약체결
  • SMS서비스

빠른 상담 서비스

  • 현재검색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