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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후지원서비스
당사는 원활한 운영 및 시스템의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 유·무상 유지보수 방안을 제시하고,사업종료 후에도 예방정비 활동을 통해 시스템을 안정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합니다.
01. 사후관리 개요
  • 온라인바다㈜가 공급 및 개발한 시스템 전체를 대상으로 운영지원함
  • 장애 접수 후 사이버 고객지원센터를 통하여 업무처리를 원칙으로 함
02. 특징
  • 고객요청 시, 요청사항처리 완료 시 SMS 서비스
  • 담당사원 지정으로 신속하고 책임 있는 처리서비스
  • 각종현황프로그램 서비스
  • 공지사항, 자료실 운영
03. 프로그램
  • 고객지원요청등록 : 고객의 요청사항
  • 고객지원요청현황 : 고객의 요청처리
  • 요청자별 처리현황
  • 업무별 처리현황
  • 공지사항
  • 자료실
  • 비밀번호변경
04. 사후관리 방안
  • 실시간 온라인 운영지원 요청 등록
  • 요청사항 접수 및 처리 현황 실시간 모니터링
  • 고객 요청사항 접수시, 처리완료 시
    SMS (핸드폰문자전송) 서비스, 메일전송
  • 고객 요청사항의 신속하고 책임있는 처리대응
  • 처리결과에 대한 고객 만족도 평가 도입
  • 요청사항에 대한 처리결과 현황 및 통계제공
05. 사후관리 절차
고객요청사항등록  
  • 고객의 요청사항 및 서비스 내용을 등록 (고객의 핸드폰번호 입력시 처리완료시 SMS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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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요청사항접수  
  • 고객의 요청사항 발생시 담당자의 핸드폰전송 및 사내 인트라넷(eToBe) 메모발송 확인후 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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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요청사항담당배정  
  • 고객의 요청사항을 처리할 최종담당사원을 지정 (최종담당사원 SMS전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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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요청사항처리완료  
  • 고객의 요청사항을 최종처리완료 (고객의 핸드폰 처리내용 SMS전송)
  • 고객의 처리내용을 확인후 만족도 등록 및 추가보완내용 발생시 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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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종현황 및 통계  
  • 요청구분별, 업무구분별, 담당사원별현황 및 처리상태(추이) 조회
진행중입니다.
상단으로
ToBe_ERP 온라인바다(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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