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센터
조직구성

ERP 구축 성공은 솔루션 안정성, 전문가 구성 및 사후관리에 있습니다.

  • 온라인바다의 컨설턴터는 구축경력이 평균 10년 이상인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 직원이 주주로 OPEN 경영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 온라인바다의 최대 강점은 사이버 고객지원센터 조직을 별도 운영하여 센터를 통한 철저한 사후지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사내에 전산실이 있는 것처럼 지원합니다.
진행중입니다.
상단으로
ToBe_ERP 온라인바다(주)

개인정보취급방침개인정보취급방침은 임의로 변경될 수 있으니 사용자 보호 정책에 관심을 가지고 수시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온라인바다(주)’는 (이하 '회사'는) 이메일 문의한 개인들의 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항목]
회사는 이름, 연락처, 이메일, 회사명 등 이메일 문의를 한 고객이 기재하는 정보를 수집합니다. 이는 이메일 문의를 한 고객이 홈페이지에서 내용을 입력하는 방법을 통해서 수집합니다.
[수집목적]
회사는 상담접수 및 이메일 문의를 한 고객에게 연락하여 상담을 진행하고 기본적인 연락처와 본인 확인, 신제품 홍보 등의 목적으로만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보유 및 이용기간]
회사가 수집한 상담접수 및 이메일 문의 정보는 문의를 한 고객의 파기 요청이 있을 때까지 보유합니다. 문의를 한 고객이 삭제를 요청하면 1일의 처리기간을 거처 파기합니다. 파기절차는 DB에서 삭제하는 방식으로 처리합니다.

빠른 서비스지원

  • 고객지원센터
  • 상담신청
  • 방문신청
  • 체험신청
  • 서비스계약체결
  • SMS서비스

빠른 상담 서비스

  • 보안숫자: 

  • 현재검색어
  • 최근검색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