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센터
ERP 선정가이드
ERP솔루션도입 성공비법
첫째.『직원들』
이런 불만 가장 많다.
 
  • 낮엔 회의에 전화에 거래처 방문에 시달리고 저녁엔 일일 보고서 작성해야 하고….
  • 매일 야근에 외근에 심지어 현장까지 가면서 일했는데 보고자료는 부실하다고 욕먹고…
  • 일이 많으면 직원이라도 충원해 주던가!!!!
  • 도입한 ERP에 자료 넣고 사장님 보고서는 또 다시 만들어야 하고. 내가 슈퍼맨인가!!??
둘째.『경영자』
이런 고민 가장 많다.
 
  • 즉시 한눈에 수입과 지출 및 재고 현황과 손익을 파악 할 수 없을까?
  • 회사의 규모가 커지니 한눈에 보이던 재고가 안보이고, 직원들은 밤낮으로 일하는데 들어오는 자금은 매일 쪼들리고…
  • 중복되는 일을 줄여서 어떻게 하면 정확한 실시간 자료로 경영의 효율을 극대화 할까?
  • ERP도입은 하여야 하는데, 우리 여건으로 실패 없는 효과적 운영을 할 수 있을까?
그렇다면 이런 불만고민을
해결
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모르면 큰일나는 좋은 ERP 업체 고르는 방법
수많은 ERP개발회사가 제공하는 ERP 솔루션 수준을 간단한 소개만으로는 알 수 없습니다. 그러나 미리 알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합리적인 가격
  • 1. 터무니 없는 바가지 요금이나 어처구니 없는 싸구려 요금으로 장난치지 않는 회사!!!
  • 2. 문제가 발생하면 솔직히 알려주고, 그에 대한 적절한 대처와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 시켜주는 책임 있는 ERP 구축 전문회사
  • 3. 고객회사의 규모에 맞는 최상의 솔루션을 적절한 가격에 제공
안정된 품질
  • 1. 중소기업용 ERP는 복잡하지 않고 쉽게 사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 2. 전산 전문인력이 없어도 문제없이 운영되어야 합니다.
    • ToBe_ERP는 중소기업 특성(적은 인력 폭넓은 업무 수행)에 맞게 최소한의 자료입력으로 다양하고 정확한 자료가 출력됩니다.
    • 실례로 저희 고객사 중 에는 매출이 ToBe_ERP 도입전보다 2배로 올랐고 직원은 3명만 충원 되었으나 업무량은 도입전보다 더 여유로워진 회사가 있습니다.
구축 이후의 유지
  • 1. 2003년 산업자원부가 시행한 “중소IT화 지원사업”때 ERP를 구축했던 상당수 중소기업은 현재는 ERP를 사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 그러나 저희가 구축 했던 업체들은 현재 90% 이상 사용중임은 물론이고 모듈 추가 등 지속적으로 ERP 시스템을 Upgrade시켜 사용하고 있습니다.
    • 온라인바다㈜에서는 ERP업계 최초로 사이버고객지원센타를 운영하며 SMS 서비스까지 고객만족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연락을 주시면 상세한 무료 업무 컨설팅 및 “성공적인 중소기업 ERP 구축을 위한 가이드” 를 보내 드립니다.
 
무료책자신청하기
진행중입니다.
상단으로
ToBe_ERP 온라인바다(주)

개인정보취급방침개인정보취급방침은 임의로 변경될 수 있으니 사용자 보호 정책에 관심을 가지고 수시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온라인바다(주)’는 (이하 '회사'는) 이메일 문의한 개인들의 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항목]
회사는 이름, 연락처, 이메일, 회사명 등 이메일 문의를 한 고객이 기재하는 정보를 수집합니다. 이는 이메일 문의를 한 고객이 홈페이지에서 내용을 입력하는 방법을 통해서 수집합니다.
[수집목적]
회사는 상담접수 및 이메일 문의를 한 고객에게 연락하여 상담을 진행하고 기본적인 연락처와 본인 확인, 신제품 홍보 등의 목적으로만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보유 및 이용기간]
회사가 수집한 상담접수 및 이메일 문의 정보는 문의를 한 고객의 파기 요청이 있을 때까지 보유합니다. 문의를 한 고객이 삭제를 요청하면 1일의 처리기간을 거처 파기합니다. 파기절차는 DB에서 삭제하는 방식으로 처리합니다.

빠른 서비스지원

  • 고객지원센터
  • 상담신청
  • 방문신청
  • 체험신청
  • 서비스계약체결
  • SMS서비스

빠른 상담 서비스

  • 현재검색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