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센터
제약 ERP
01. 개요
제약업종에 특화된 ERP로 활동내역 부터 제조, 고객관리 등 모든 업무를 통합관리 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02. 주요업무처리절차
03. 특화기능
  • 제품별 제조허가서 에 의한 제품생산 및 원료수급으로 대외 대응도 향상
  • 투입예정량 대비 실 투입량을 유연성 있게 관리 함으로써 원재료 사용현황의 공정성 증가
  • 제조 및 판매실적 및 계획의 연계로 재고 파악 및 과다 생산으로 인한 제품재고의 증가를 억제
  • 공정별, 설비별 제조지시로 생산 LOSS를 최소화 하여 생산성 향상
  • 직전 년도 및 3개월 판매현황에 의한 생산계획 수립으로 불필요한 작업억제
  • 포장작업지시에 의한 소요량산출로 부재료의 관리의 투명성 확보
  • 영업소,팀,담당자별 판매,수금 사항을 즉시 파악 할 수 있는 영업정보제공
  • 직/간납처 관리로 실제 판매업체 및 처방처 관리를 동시에 수행 가능
  • 위/수탁 업무를 관리함으로써 원가 관리의 정확성
  • 회전일, 회수율 및 여신관리로 악성채무 발생을 사전에 예방
  • 작업표준관리를 통한 생산예정일 분석가능
  • 생산성, 수익성, 성장성, 활동성, 안정성 분석
진행중입니다.
상단으로
ToBe_ERP 온라인바다(주)

개인정보취급방침개인정보취급방침은 임의로 변경될 수 있으니 사용자 보호 정책에 관심을 가지고 수시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온라인바다(주)’는 (이하 '회사'는) 이메일 문의한 개인들의 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항목]
회사는 이름, 연락처, 이메일, 회사명 등 이메일 문의를 한 고객이 기재하는 정보를 수집합니다. 이는 이메일 문의를 한 고객이 홈페이지에서 내용을 입력하는 방법을 통해서 수집합니다.
[수집목적]
회사는 상담접수 및 이메일 문의를 한 고객에게 연락하여 상담을 진행하고 기본적인 연락처와 본인 확인, 신제품 홍보 등의 목적으로만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보유 및 이용기간]
회사가 수집한 상담접수 및 이메일 문의 정보는 문의를 한 고객의 파기 요청이 있을 때까지 보유합니다. 문의를 한 고객이 삭제를 요청하면 1일의 처리기간을 거처 파기합니다. 파기절차는 DB에서 삭제하는 방식으로 처리합니다.

빠른 서비스지원

  • 고객지원센터
  • 상담신청
  • 방문신청
  • 체험신청
  • 서비스계약체결
  • SMS서비스

빠른 상담 서비스

  • 현재검색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