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센터
eToBe_SCM
01. 개요
  • 오프라인상으로 이루어진 공급자와 소비자간의 주문 및 발주업무를 웹과ERP로 연동처리
  • 주문진행상황,미납현황,납품현황(명세서),재고현황 참조하여 주문 및 발주 업무를 보다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다.
02. 주요기능
  • 프로그램설정 및 대리점사용자등록/프로그램권한조정
  • 거래처별 공지사항 및 게시판제공
  • 주문접수 및 ERP 주문DATA연동
  • 실무자에 의한 주문접수 후 관리자에 의한 주문승인기능
  • 상태별 주문진행현황 추적
  • 각종 레포팅 및 엑셀다운로드기능 제공
    (주문진행현황,미납현황,납품현황 등)
03. 도입효과
  • 주문진행상황을 장소와 시간제약 없이 조회할 수 있다.
  • 거래처와 오프라인상에 이루어지는 불필요한 업무를 줄일 수 있다.
  • 주문상황에 맞게 적정량을 생산관리 할 수 있으며 재고량을 줄일 수 있다.
  • 거래처별 수금관련업무가 보다 손쉽게 이루어진다.
04. 웹수발주 프로세스
진행중입니다.
상단으로
ToBe_ERP 온라인바다(주)

개인정보취급방침개인정보취급방침은 임의로 변경될 수 있으니 사용자 보호 정책에 관심을 가지고 수시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온라인바다(주)’는 (이하 '회사'는) 이메일 문의한 개인들의 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항목]
회사는 이름, 연락처, 이메일, 회사명 등 이메일 문의를 한 고객이 기재하는 정보를 수집합니다. 이는 이메일 문의를 한 고객이 홈페이지에서 내용을 입력하는 방법을 통해서 수집합니다.
[수집목적]
회사는 상담접수 및 이메일 문의를 한 고객에게 연락하여 상담을 진행하고 기본적인 연락처와 본인 확인, 신제품 홍보 등의 목적으로만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보유 및 이용기간]
회사가 수집한 상담접수 및 이메일 문의 정보는 문의를 한 고객의 파기 요청이 있을 때까지 보유합니다. 문의를 한 고객이 삭제를 요청하면 1일의 처리기간을 거처 파기합니다. 파기절차는 DB에서 삭제하는 방식으로 처리합니다.

빠른 서비스지원

  • 고객지원센터
  • 상담신청
  • 방문신청
  • 체험신청
  • 서비스계약체결
  • SMS서비스

빠른 상담 서비스

  • 현재검색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