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센터
eToBe_SFA
01. 개요
  • 기업의 영업조직 및 고객과의 커뮤니티를 활성화 할 수 있다.
  • 팀웍의 활성화 및 영업의 시너지 효과 극대화 시킬 수 있는 Internet Mobile 환경의 Solution 이다.
02. 주요기능
  • 실시간 주문/반품 내역 입력기능
  • 다양한 정보수집 기록하여 공유기능
  • 각종 계획과 실적을 보고하고 관리할 수 있는 기능
  • 개인의 일정관리 기능
  • 기업의 중요지시사항 즉시 전달 받을 수 있는 기능
  • 각종정보를 조회/가공/승인/분류 할 수 있는 기능
  • 영업실적 과 영업활동 자료를 토대로 영업전략자료 제공
03. 도입효과
  • 업무소요시간 단축
  • 업무의 일관성유지 및 정보통합
  • 영업현장에서의 업무처리 및 업무처리방식 표준화
  • 장소와 시간의 제약극복
진행중입니다.
상단으로
ToBe_ERP 온라인바다(주)

개인정보취급방침개인정보취급방침은 임의로 변경될 수 있으니 사용자 보호 정책에 관심을 가지고 수시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온라인바다(주)’는 (이하 '회사'는) 이메일 문의한 개인들의 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항목]
회사는 이름, 연락처, 이메일, 회사명 등 이메일 문의를 한 고객이 기재하는 정보를 수집합니다. 이는 이메일 문의를 한 고객이 홈페이지에서 내용을 입력하는 방법을 통해서 수집합니다.
[수집목적]
회사는 상담접수 및 이메일 문의를 한 고객에게 연락하여 상담을 진행하고 기본적인 연락처와 본인 확인, 신제품 홍보 등의 목적으로만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보유 및 이용기간]
회사가 수집한 상담접수 및 이메일 문의 정보는 문의를 한 고객의 파기 요청이 있을 때까지 보유합니다. 문의를 한 고객이 삭제를 요청하면 1일의 처리기간을 거처 파기합니다. 파기절차는 DB에서 삭제하는 방식으로 처리합니다.

빠른 서비스지원

  • 고객지원센터
  • 상담신청
  • 방문신청
  • 체험신청
  • 서비스계약체결
  • SMS서비스

빠른 상담 서비스

  • 현재검색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