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센터
주요연혁
2017 03월 서울특별시 모범납세자 선정(KB5ILSØKCUT5JDS6)
03월
특허출원 fp1000모니터링시스템(10-2017-0028681)
2016 04월 이노비즈 기업 인증확인 (제160103-00389호)
04월 벤처기업확인 재지정 (제20160104623호)
03월

서울특별시 모범납세자 선정 (NA5118BUEYK84EIP)

2015 03월

서울특별시 모범납세자 선정(CZ5IEP0981NMINQ)

2014 06월 벤처기업확인 재지정 (제20140107283호)
04월 서울특별시 모범납세자 선정 (연속 3년 지정)
2013 04월 서울특별시 모범납세자 선정 (12X4-QDMQ-FRM6-7YQ0)
2012 06월 벤처기업확인 지정 (20120105273)
05월
기업부설 ERP기술연구소 설립 인정
(인정번호 제2012111427)
03월 서울특별시 모범납세자 선정 (12H4-ED4Q-AR56-WYZ0)
02월 ToBe_PDA 솔루션 개발 등록(C-2012-002944)
02월 ToBe_POP 솔루션 개발 등록(C-2012-002945)
2011 06월 한국생산기술연구원-IT파트너기업 지정 (2011-3904)
05월 중소기업중앙회 직접생산확인증명 (2011-07539)
04월 소프트웨어사업자신고 (신고번호: B11-41407)
03월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 클라우드형 사업자로 선정
2010 07월 고객맞춤 클라우드형 ERP 시스템 서비스 시작
06월 ToBe_ERP를 고객맞춤 클라우드형 ERP시스템으로 개발완료
2009 12월 정보화 경영체제 인증 (IMS-09-041)
11월
국세청 시행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모듈 기능 추가
고객사 배포
01월
ERP솔루션 ToBe_ERP V5.0으로 Upgrade 등록
(2009-01-151-000179)
2008 12월
고객관계관리 소프트웨어 ToBe_CRM 개발등록
(2008-01-156-009489)
02월 정보화구축사업 지원기관 POOL 등록
2007 12월 ERP 솔루션에 전자세금계산서 발송 및 SMS 발송 기능 추가
04월 사이버 고객지원센터 확대 개편 (www.ERP114.kr:8080)
04월 사옥 이전
01월 웹에이전시 사업부 발족
01월
소호용 간편장부 프로그램 123회계 솔루션개발 등록
(2007-01-119-004750)
2006 05월 AS 관리용 소프트웨어 eToBe-AS 솔루션 등록
05월 Web 수발주용 소프트웨어 eToBe-SCM 솔루션 등록
2005 01월
중소기업진흥공단의 ERP선정 가이드 솔루션으로 선정
(ToBe_ERP)
01월
영업활동관리 소프트웨어 eToBe-SFA 솔루션  등록
(2005-01-159-000133)
2004 09월
ToBe_ERP 구축 성공 사례 발표 (동구제약㈜)
중소기업 진흥공단 주관
08월
그룹웨어 소프트웨어 eToBe–GW 솔루션 등록
(2004-01-111-002729)
2003 09월
소기업 ERP MyToBe 시리즈 프로그램 개발 등록
(2003-01-110-002714 ~ 7)
04월
제약회사용 ERP ToBe_Pharm 솔루션 개발 등록
(2003-01-110-000133)
2002 05월
중소기업용 ERP 솔루션 ToBe_ERP 솔루션 개발 등록
(2002-01-110-4849)
진행중입니다.
상단으로
ToBe_ERP 온라인바다(주)

개인정보취급방침개인정보취급방침은 임의로 변경될 수 있으니 사용자 보호 정책에 관심을 가지고 수시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온라인바다(주)’는 (이하 '회사'는) 이메일 문의한 개인들의 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항목]
회사는 이름, 연락처, 이메일, 회사명 등 이메일 문의를 한 고객이 기재하는 정보를 수집합니다. 이는 이메일 문의를 한 고객이 홈페이지에서 내용을 입력하는 방법을 통해서 수집합니다.
[수집목적]
회사는 상담접수 및 이메일 문의를 한 고객에게 연락하여 상담을 진행하고 기본적인 연락처와 본인 확인, 신제품 홍보 등의 목적으로만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보유 및 이용기간]
회사가 수집한 상담접수 및 이메일 문의 정보는 문의를 한 고객의 파기 요청이 있을 때까지 보유합니다. 문의를 한 고객이 삭제를 요청하면 1일의 처리기간을 거처 파기합니다. 파기절차는 DB에서 삭제하는 방식으로 처리합니다.

빠른 서비스지원

  • 고객지원센터
  • 상담신청
  • 방문신청
  • 체험신청
  • 서비스계약체결
  • SMS서비스

빠른 상담 서비스

  • 현재검색어